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이 무척이나 덥네요 계속해서 폭염주의보가 전국에 내려지고 있고.

7월 초중순 부터 벌써 이렇게 되면 한창 여름일 때에는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네요.



이럴 때 일수록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러 다녀야 하는데 말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후불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려보려고합니다.




저번 주 주말에 가족과 함께 피서를 다녀왔는데요.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할 때 결제가

됬는지 안됬는지 긴가민가 하더라구요,,




카드사를 통해서 확인할 수도 있지만

정확히 잘 나올런지도 의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소개시켜 드리고 싶은 방법은

하이패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검색을 통해서 하이패스를 검색하여 주세요.


로그인을 먼저 해주시기 바랄게요.

로그인 방법으로는 아이핀 방법

공인인증서 방법 이 있습니다.

편한것으로 해주세요.



다시 메인 화면으로 돌아오게 되면

왼쪽상단에 [전체메뉴]버튼을 선택하여주세요.



[전체메뉴]를 누르게 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통행료 사용내역 을 통해서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를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도움 될만한 것들이 있으니

참고바라겠습니다.


하이패스사용내역 조회방법입니다. 

3년간 자료를 보관 한다고 합니다.

몇일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조회내역에 뜨지않는다?

그럼 결제가 안되고 그냥 통과해버렸을 확률이 큽니다.

미납통행료 조회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