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다.

우리의 아이들이 아이큐가 얼마나 되는가 혹은 자신이 아이큐가 얼마나 되는가 궁금한 적이 있을것이다. 그래서 검색을 하고 여기에 들어왔을 것이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큐 테스트 하기 무료로 하는 법을 알려 주도록 하겠다.





아이큐 테스트 하기위해서는 나는 사이트를 이용해 봤다. 검색창에 무료 아이큐 테스트 또는 위에 주소를 치고 들어가면 된다. 



아이큐 세계 지도란다. 나라별 평균 아이큐를 지도로 보여주는 것인데. 지도를 보면 전체적으로 한국에서 부터 시작해서 점점 아이큐가 평균적으로 낮아지는 것을 볼 수 있다.




확실히 한국 사람들이 아이큐 검사에 관심이 정말 많은 것인가? 아니면 다른나라가 정말 아이큐가 낮은 것인가? 그것은 알 수 없다. 아프리카쪽은 아이큐가 60 이나온다니 믿거나 말거나.

어쨋든 우리 대한민국을 선택하여주자



나는 왼쪽 사이드바에 나오는 여러 아이큐 테스트 하기중에서 수리/도형 을 해봤다. 각 아이큐 검사 유형마다 제한시간이 다르다. 이거 같은 경우에는 33문제를 20만에 풀어야 한다.

나이제한도 있는것 같은데 만 12세 이상 측정이 가능하다고 한다.


풀다가 문제중 몇개를 찍어보았다. 와.. 생각보다 어렵다. 내가 멍청한걸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정말 어렵다. 이정도는 되야 판별력이 생기는 것인가 싶다. 그럼 다들 아이큐검사를 통해서 좋은결과를 봤으면 좋겠고 아이큐 테스트 하기 포스팅을 마치겠다. 필자는 물러가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