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좌충우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혜택들이 다 다른데요, 저는 캐쉬백을 할 수 있는 CJ ONE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포인트 사용을 통해서 하거나 적립된 금액을 돌려주는 서비스를 통해서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캐쉬백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고 CJ ONE 포인트 사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카드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휴 가맹점에서 혜택들을 누릴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바코드를 띄어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연회비는 면제로, 교통카드를 후불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캐쉬백에 대해서 설명을 하자면, 회원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이용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하고 그 금액을 결제한 계좌에 현금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와는 현금이냐 상품이냐에 따라서 구별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캐쉬백 체크카드에는 각종 주요 혜택들이 있습니다. 돈을 돌려준다는 것이 가장 중점적이며, 영화관 같은 곳에서 CJ ONE 포인트 사용을 통해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휴가맹점에서 적립을 하셨다면 그 포인트 금액의 2배를 진짜 자신의 통장계좌로 돌려줍니다. 2만원 당 100원을 돌려줍니다. 4만원을 사용하셨다면 200원을 돌려 받게 되는것이죠.



더블이라고 해서 적립 포인트의 금액의 2배를 돌려줍니다. 예시로 나와있지만 7만5000원을 사용하신다면 약 2800원 가량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물론 할인에서 CJ ONE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기본적으로 해당하는 서비스 들이 있습니다. 각종 예시와 조건들이 있으며,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결제를 할 수 있는 물건이기 때문에, 금융 서비스도 빠지지 않는데요, 기본적으로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따라가며, 수수료는 월 10회 면제가 됩니다. 적금을 가입하신다며 최대 0.6% 금리우대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상 캐쉬백 체크카드 소개를 하면서 CJ ONE 포인트 사용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어려운 결정일 수도 있고, 쉽게 결정 할 수도 있는 사안 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움직이는 것이기 때문에 더 좋은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지요.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알아보시면서 최적의 선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